수제 베이글 카페 ‘라떼떼’, 대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수제 베이글 카페 ‘라떼떼’, 대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9.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베이글 카페 ‘라떼떼’가 오는 9월 19일 시작되는 대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라떼떼는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간,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대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2019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in 대전’에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예비 창업자 및 창업 기업을 지원하고 창업정보네트워크를 강화하고자 마련됐으며, ‘제일좋은전람’이 주최한다. 라떼떼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라떼떼는 커피와 제빵 직영 공장을 직접 관리하는 수제 베이글 카페다. 맛과 품질에서 탁월한 수제 베이글과 커피를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라떼떼의 모든 베이글은 밀가루, 이스트, 물, 소금을 이용해 만들어지며 지방, 당분 함량이 적고 칼로리가 낮은 것은 물론, 소화가 원활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냉동 제품을 판매하는 타 카페와 달리 부드럽고 쫀득한 생지를 매장에서 구워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점이 라떼떼만의 특장점이다. 또한, 곡물 종류에 따른 10가지 맛의 베이글과 곁들이는 10가지 크림을 조합하면 총 100가지 메뉴를 완성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킨다. 

커피 역시 3개국의 고급 원두를 이용해 최적의 로스팅 기법으로 원두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살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렴한 커피 가격만을 내세운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라떼떼는 주식회사 LHG(엘에이치지)의 수제 베이글 브랜드다. 엘에이치지는 라떼떼 외에도 샌드리아, MDC치킨, 고려통닭 등 다수의 브랜드를 함께 운영 중이다. 현재 식품제조 및 유통, 상권분석, 전문교육 및 관리 등을 모두 본사가 운영ㆍ관리해 저렴한 투자 비용으로 고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