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만뷰 웹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원스쿨랩 토익인강 스페셜도 인기
오천만뷰 웹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원스쿨랩 토익인강 스페셜도 인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9.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시원스쿨LAB, 와이낫미디어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 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에서 제작지원 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전체 채널 총 조회수 5000만 회 이상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2016년부터 인기를 끈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게임을 드라마화한 것으로, 7월 25일 콬tv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첫 방영됐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외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콬tv 채널에서도 매주 화, 목 오후 6시에 방영해 102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호평을 받으며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는 지난 12일 성황리에 종영했다.

실제 18일 기준으로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전 채널에서 총 조회수 5200만회 돌파를 기록했다.

이렇게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주연 배우 이은재(김연두 역)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은재는 극을 이끄는 여주인공이자 시원스쿨랩 공식 모델로, 수지, 한선화, 설리 등 유명 연예인의 닮은꼴로 얼굴을 알린 신인배우이다. 현재 20대 사이에서 호감형 광고 모델로 손꼽히며 라이징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일진에게 찍혔을 때 제작사 와이낫미디어 측은 종영에 대한 시청자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생이 된 주인공들의 토익 공부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룬 ‘시원스쿨랩 스페셜편’을 방영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원스쿨랩 스페셜편은 콬tv의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19일 목요일에는 콬tv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토익인강 1위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일진에게 찍혔을 때 방영과 관련해 드라마 속 시원스쿨랩 교재와 강의를 찾는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드라마 3편에 등장하는 시원스쿨랩 교재나 강의가 나오는 화면을 캡쳐해 SNS 업로드 시, 시원스쿨랩 패키지 인강 1만원 할인쿠폰, 에어팟2,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