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마장동 한우 정육식당 맛집 ‘마장동 한우촌’, 다양한 방송에서 호평 받아
왕십리 마장동 한우 정육식당 맛집 ‘마장동 한우촌’, 다양한 방송에서 호평 받아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9.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십리에 위치한 마장동 축산물시장은 대형마트에 비해 무려 30% 가까이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산 소고기, 돼지고기 등을 거래할 수 있으며, 축산물 시장 옆에는 마장동 먹자골목도 자리잡고 있어 신선한 프리미엄 소고기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특히 성동구 왕십리 근방 마장동 한우 정육식당 맛집으로 유명한 ‘마장동 한우촌’은 1등급 한우와 투플러스 최고급 한우를 직송으로 공수받는 마장동 정육식당 중 하나로, 간소화된 유통과정을 통해 최고급 프리미엄 한우와 꽃등심, 살치살, 제비추리 등의 고퀄리티 특수부위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장동 한우촌은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KBS 생생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미디어에서 마장동 한우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각종 SNS에서도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극찬 받고 있다. 이 때문에 마장동 소고기 맛집 혹은 왕십리 마장동 한우 맛집 등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방문을 이끌어 내고 있다.

마장 맛집 마장동 한우촌은 200석 이상의 넓은 홀로 구성되어 비좁지 않게 한우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근방 주차시설이 없는 불편함을 위해 무료주차 및 발렛 가능하다. 또한 가족모임 장소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어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으며 콜키지프리 서비스를 통해 왕십리 데이트코스 및 회식장소로 많은 고객들의 방문하고 있다. 그 이유가 성동구 마장동 한우 정육식당 맛집 중 유일하게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왕십리 회식장소 물론 마장동 데이트코스 및 가족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마장동 한우촌에서는 강원도 최고급 백탄 숯을 사용하여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의 마장동 소고기를 제대로 맛볼 수 있다. 메인 메뉴 외에도 한우갈비탕, 한우설렁탕, 한우국밥 등 다양한 식사메뉴도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점심 식사를 위해 이곳을 찾는 이들도 많다. 또한 마장동 한우촌은 수익금의 일부를 취약계층, 지역 위기가정을 위한 지원금으로 올바른 나눔 기부까지 실천하고 있어 성동구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마장동 한우촌은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소고기로 왕십리 인근 주민은 물론, 직장인 회식장소로도 사랑받는 곳이다.”며 “방문하신 고객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넓은 좌석과 주차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언제나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