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로봇, 모든 로봇 EOAT 통합하는 ‘온로봇 원-시스템 솔루션’ 출시
온로봇, 모든 로봇 EOAT 통합하는 ‘온로봇 원-시스템 솔루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9.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로봇 원-시스템 솔루션
온로봇 원-시스템 솔루션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온로봇이 자사의 모든 EOAT에 새롭게 통합된 기계 전기 인터페이스로 로봇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빠르고 쉽게 통합 운영하고, 자동화를 대폭 간소화시킬 수 있는 ‘온로봇 원-시스템 솔루션(OnRobot One-System Solution)’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제 제조업체들은 단일로봇시스템, 단일플랫폼, 단일공급업체만으로도 광범위하게 툴을 사용하고, 모든 로봇과 호환성을 갖춰, 사실상 거의 무한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온로봇 원-시스템 솔루션’으로 제조업체들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자동화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 

온로봇은 산업용 경량 로봇에서부터 협동로봇까지 다양한 종류의 로봇에 적용될 수 있도록 ‘디지털 I/O 컨버터’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온로봇 제품은 ‘온로봇 고속 툴 체인저’를 기반으로 하는 통합 기계통신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이 인터페이스는 현재 모든 온로봇 제품에 통합되어있다.

또한 온로봇의 ‘이중 고속 툴 체인저’는 이 새로운 솔루션을 통합할 뿐만 아니라, 두 개의 EOAT를 한 사이클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필요에 맞게 혼합 및 매칭하여 로봇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엔리코 크로그 이베르센 온로봇 CEO는 “제조업체들은 점점 더 로봇 애플리케이션에 의존하고 있으며, EOAT는 그들의 투자를 극대화하는 열쇠가 되고 있다”며 “고속 툴 체인저를 현재 제품 라인업에 통합함으로써 툴과 다양한 종류의 로봇간에도 쉽게 전환이 가능하고, 제조 공정의 유연성이 확보되어 다운타임이 줄어든다. 따라서, 보다 효율적인 생산과 더 빠른 ROI의 실현이 가능하다. 제조업체들은 어떤 로봇을 선택하든 쉽고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협업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통합 온로봇 원-시스템 솔루션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