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유블럭스, 글로벌 마케팅·영업 총괄 책임자에 마커스 섀퍼 선임
[인사] 유블럭스, 글로벌 마케팅·영업 총괄 책임자에 마커스 섀퍼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09.0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커스 섀퍼 유블럭스 글로벌 마케팅·영업 총괄 책임자
마커스 섀퍼 유블럭스 글로벌 마케팅·영업 총괄 책임자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유블럭스는 마커스 섀퍼를 글로벌 마케팅 및 영업 부문 총괄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2일 발표했다.

섀퍼 신임 총괄 부사장은 전 소속 기업에서 시장 점유율을 신장시키며 탄탄한 실적을 기록한 반도체 분야의 베테랑으로 유블럭스의 경영진에 합류하게 되었다.

섀퍼 부사장은 마케팅 및 영업 부문에 관한 최고 경영자의 지휘 권한을 넘겨받을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유블럭스의 최고경영자(CEO)는 회사 전략 및 주요 고객과의 관계에 보다 전념할 예정이다. 글로벌 마케팅 및 영업 부문의  총괄 책임자로서 섀퍼 신임 부사장은 미국, 유럽, 중동,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유블럭스의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 및 이행할 것이다.

섀퍼 신임 부사장은 독일 아헨공과대학교에서 전기 공학 석사 및 미국 티핀대학에서 MBA를 취득했다. 그는 지난 15년 이상 인피니온, NXP,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MACOM에서 해외 영업을 담당했다.

유블럭스의 토마스 자일러 CEO는 “섀퍼 부사장은 유블럭스의 영업 전략의 진일보를 도모할 수 있는 관련 산업 분야에 대한 통찰과 지식, 그리고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영업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영업적 노하우를 갖춘 준비된 인재다”고 밝혔다. 

섀퍼 부사장은 “지난 20여년 간 유블럭스는 포지셔닝 및 무선 통신 솔루션 분야의 혁신적인 선도 기업으로 자리를 잡았다”며 “이러한 모멘텀을 활용하고, 유블럭스 전 직원과 협력하여, 유블럭스가 추구해온 성장을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