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VM웨어 환경 지원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VM웨어 환경 지원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8.2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대표 조원영)가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이 온프레미스 및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포함한 모든 주요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VM웨어 환경에서 운영이 가능하다고 29일 밝혔다. 

VM웨어 사용자는 베리타스의 통합 솔루션을 사용해 애플리케이션 레벨에서 비즈니스 크리티컬 서비스의 가용성을 관리하고, VM웨어가 실행 중인 위치 또는 클라우드 종류에 관계없이 개별 단위 또는 확장 가능한 복구를 통해 유연하게 데이터 보호하며, 인사이트를 확보해 단일 뷰에서 전체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의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다.

베리타스는 최근 기업의 IT 데이터 및 인프라 관리의 복잡성을 해소하기 위해 핵심 기술을 통합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탁월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가용성, 보호, 인사이트를 제공해 기업이 온프레미스, 가상 환경 및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데이터 증가 관리, 랜섬웨어 공격에 대한 복구, 운영 효율성 향상, 컴플라이언스 준수 입증을 지원한다. 

그렉 휴스 베리타스 CEO는 “베리타스는 VM웨어 기반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 최상의 레질리언스 수준과 인프라 유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며, “넷백업 8.2의 VM웨어용 에이전트리스 아키텍처와 API 우선 접근 방식은 모든 환경에서 완전히 자동화된 데이터 보호와 마이그레이션, 조정 및 복구를 실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