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맥OS 카탈리나 지원 패러렐즈 데스크톱 15 선보여
패러렐즈, 맥OS 카탈리나 지원 패러렐즈 데스크톱 15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8.2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패러렐즈가 향상된 그래픽을 위해 애플 메탈 API를 지원하는 패러렐즈 데스크톱 15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메탈 전환의 일환으로 패러렐즈 데스크톱 15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메탈에서 다이렉트X 11, 10, 9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애플이 메탈 API를 강조한 것에 따라, 패러렐즈는 맥OS 모하비, 맥OS 카탈리나(10.15) 내 메탈 상 다이렉트X 11, 10, 9의 고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진행했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15 유저들은 이전 버전에서 실행되지 않았던 많은 윈도우 프로그램과 PC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패러렐즈 엔지니어링 및 지원 수석 부사장인 닉 도브로볼스키는 “패러렐즈가 애플 메탈 API 지원을 위해 상당한 투자를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패러렐즈 데스크톱의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버전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이제 패러렐즈 데스크톱 15 유저들은 이전에 사용할 수 없었던 CAD, CAM 애플리케이션 및 윈도우 PC 게임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이드카, 애플 펜슬 지원 등 맥과 윈도우의 가장 포괄적인 통합을 제공하기 위해 맥OS 카탈리나와의 통합 기능이 계획되어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