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넷앱, APAC 총괄에 산제이 로하트기 선임
[인사] 넷앱, APAC 총괄에 산제이 로하트기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8.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제이 로하트기 넷앱 APAC 총괄
산제이 로하트기 넷앱 APAC 총괄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넷앱코리아(대표 김백수)는 본사가 수석 부사장 겸 APAC 총괄로 산제이 로하트기를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로하트기는 APAC 지역 고객의 성장을 이끌고 넷앱의 비즈니스 및 오퍼레이션 확대에 나설 것이다. 그는 채널 파트너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과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는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로하트기는 20년 간의 엔터프라이즈와 커머셜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 경험을 갖고 있다. 넷앱에 합류하기 전 그는 시만텍 수석 부사장 겸 APAC 및 일본 지역 총괄을 역임했다. 이전에 그는 시스코의 인도 통신 사업부를 담당했다. 그는 홍콩의 노텔네트워크, 호주의 텔스트라와 BHP빌리턴, 영국의 브리티시텔레콤에서 다양한 리더십 업무를 수행해 왔다.

넷앱 월드와이드 필드 및 고객 오퍼레이션 부문 수석 부사장 앙리 리차드는 “산제이는 APAC 지역의 빠른 성장과 변화를 겪고 있는 기업들을 지원하며,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출 시킬 수 있는 역량이 입증된 리더이다. 그의 APAC 팀과 협력할 수 있는 역량과 APAC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이해도는 넷앱의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이 되는 주요 요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넷앱 수석 부사장 겸 APAC 총괄 산제이 로하트기는 “데이터를 모든 클라우드에 어디서든 연결시킬 수 있다는 것은 기업들이 경쟁에서 앞설 수 있는 핵심 요소이며, 이를 유일하게 지원할 수 있는 넷앱은 기업들의 완벽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이다. 앞으로 넷앱은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을 것이며, 데이터 패브릭 전략으로 넷앱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