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교실 속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교사 프로그램 진행
마이크로소프트, 교실 속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교사 프로그램 진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8.2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교실 속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끌 혁신교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교실 속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끌 혁신교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24일 ‘2019 마이크로소프트 혁신 교사(MIEE)’ 출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마이크로소프트 혁신 교사로 선정된 전국 현직 교사 130여 명을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교육 철학과 교사들의 경험을 교류하는 다양한 세션을 가졌다.

‘교육 트랜스포메이션 프레임워크(ETF)’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리더십과 정, 모던 교수법과 학습법, 인텔리전트 교육 환경, 기술 활용 블루프린트 등 4개의 필러를 중심으로 1년간 전개될 각종 프로그램이 공유됐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를 비롯한 AI 기반의 오피스 365와 원노트, 마인크래프트 에듀케이션 에디션, 해킹 스템 등 현 교육 현장과 미래 직업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교육 솔루션들과 전 세계 교실과 스카이프로 연결하여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스카이프 인더 클래스룸’도 소개됐다.

MIEE 프로그램은 ‘오늘의 학생이 내일의 세계를 만들어 간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교육 철학이 담긴 프로그램으로, 전문성과 성장에 대한 열정을 가진 교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연구 자료와 글로벌 포럼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