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매장 리젠시가구, 킨텍스 더샵 그라비스타 & 원시티 입주가구 공동구매 진행
일산가구매장 리젠시가구, 킨텍스 더샵 그라비스타 & 원시티 입주가구 공동구매 진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8.2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의 여름도 조금씩 끝나가고 입주와 가을 결혼 준비로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 발길이 더욱 바빠지고 있다. 9월까지 전국에서 많은 신축아파트가 공사를 마무리하고 사전 점검을 성공적으로 끝낸 신축아파트에서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이 되면서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들이 입주가구를 준비하기 위한 문의가 꾸준하게 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1문에 리젠시가구는 8월과 9월 입주시즌을 맞아 일산 킨텍스 원시티와 더샵 그라비스타 등으로 입주가 진행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입주 고객을 위한 입주가구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매장 리젠시가구는 킨텍스 원시티과 더샵 그라비스타 입주 가구박람회 공식 참여 업체로 등록을 하고 입주 가구박람회 행사를 통해 입주 소비자들에게 신상품 가구와 템퍼매트리스 그리고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를 저렴하게 소개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8월 본격적인 입주 시즌이 시작이 되면서 일산 리젠시가구 매장은 입주가구박람회 기간을 놓쳐 가구 준비를 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신혼가구 패키리로 인기 있는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 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와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그리고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로 인기 있는 네트, 슬럼버, 페르도미어,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슬립279 등의 수입 브랜드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인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정품만이 가능한 15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가 있으며 '템퍼 웨딩페어 이벤트'를 통해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할인 판매와 함께 템퍼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 역시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매장의 준비된 멀티숍에서 다양한 모델을 소비자가 직접 비교 체험 후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행사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상품은 정품으로 본사에서 지원하는 보증 기간 혜택과 구매 이후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부동산 시장의 거래가 급격하게 줄면서 최근 신규 분양 아파트의 분양 신청을 뒤로 미루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일산 킨텍스 원시티와 더샵 그라비스타는 뛰어난 입지 조건과 교통 조건, 서울 접근성이 좋은 다양한 장점 그리고 최근 GTX-A 노선 수혜 단지로 분양과 입주 초기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곳이다.

리젠시가구 관계자는 "매장 단독으로 진행되는 공동구매 행사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는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제작으로 진행되고 있는 여름 신상품으로 우수한 품질과 맞춤 제작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일산 뿐만 아니라 인천, 고덕, 분당, 용인, 김포 등의 위치한 인천송도sk뷰, 시흥배곧호반써밋플레이스, 백련산sk뷰아이파크 등도 입주를 진행하는 만큼 가구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일산 리젠시가구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입주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좋은 조건으로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