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EZ 아루바’ 개관…상황별 다양한 네트워크 솔루션 경험
아루바, ‘EZ 아루바’ 개관…상황별 다양한 네트워크 솔루션 경험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8.2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Z 아루바 입구
EZ 아루바 입구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한국아루바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컴퍼니(아루바)와 조달 파트너 랜오아시스는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지하이시티에 ‘익스피리언스 존 아루바(Experience Zone Aruba, 이하 EZ Aruba)’를 개관했다고 22일 밝혔다.

EZ 아루바는 아루바의 스위치, 무선 AP 등의 유무선 장비는 물론 클리어패스와 같은 최신 소프트웨어까지 집약된 체험 공간으로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향상된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잠재적 고객들에게도 아루바의 강력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솔루션의 가치와 경험을 제공한다.

오피스 업무환경, 학교, 호텔, 공장, 리테일 매장 등 5개의 컨셉 존으로 구성된 EZ 아루바는 각각의 공간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배치함으로써, 고객들이 원하는 요구조건에 부합하는 네트워크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선택하고 경험할 수 있다.

한국아루바를 총괄하고 있는 강인철 전무는 "EZ 아루바는 다양한 컨셉의 공간에서 최적화된 네트워크 환경을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지 경험하도록 돕는 교보재 역할을 할 것이다”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IT 환경 변화 속 다양한 문제에 직면한 IT 담당자들이 이 체험 공간을 통해 아루바가 지향하는 미래의 IT 환경을 경험함으로써 적합한 네트워크 솔루션과 개선 방향을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