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실시간 상담 서비스 ‘슈퍼안심 챗봇’ 무료 제공
KT, 실시간 상담 서비스 ‘슈퍼안심 챗봇’ 무료 제공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8.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모델들이 KT의 휴대폰 보험 보상 ‘슈퍼안심 챗봇'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KT 모델들이 KT의 휴대폰 보험 보상 ‘슈퍼안심 챗봇'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24시간 단말보험 상담이 가능한 ‘슈퍼안심 챗봇’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슈퍼안심 챗봇’은 사고접수, 보상절차, 서류제출, 보상기준 등 단말보험과 관련된 다양한 경우를 분석해 고객들이 많이 문의하는 내용을 8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답변해준다.

‘슈퍼안심 챗봇’은 KT의 단말보험 어플리케이션인 ‘KT 휴대폰 보험 모바일 보상센터’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별도의 로그인 없이 화면 오른쪽 하단에 상담 아이콘을 누르면 실행된다. 

이번 챗봇 서비스가 제공되면서 고객들은 보험관련 단순 문의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일반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을 때 소요되는 대기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KT 영업본부장 안치용 상무는 “이번에 무료 제공 되는 ‘슈퍼안심 챗봇’ 서비스는 5G 상용화 이후 고객 입장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 서비스이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입장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무료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