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10 개통 행사 열어
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10 개통 행사 열어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8.2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종각역직영점에서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출시 행사장에서 고객이 개통된 폰을 전달 받고 있다.
LG유플러스 종각역직영점에서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출시 행사장에서 고객이 개통된 폰을 전달 받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20일( 서울 종각역직영점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개통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 ‘U+갤럭시 노트 어워즈’와 ‘이색S펜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U+갤럭시 노트 어워즈’는 기존 갤럭시 노트 시리즈 이용객 5명과 신규 고객 5명, 총 10명을 초청해 감사패를 증정하는 행사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1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1명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5번 이상 구매한 고객 3명 ▲U+멤버십 각종 프로모션 최다 응모고객 1명까지 총 5명에게 갤노트10 신규 단말을 지급한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종각역직영점 예약가입 고객 5명에게는 삼성전자의 최신 태블릿 ‘갤럭시 탭S5e’를 제공한다.

이번 출시 행사에는 LG유플러스에서 국내 단독으로 무료 체험 가능한 세계 최초 5G 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GeForce NOW)'가 첫 선을 보인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개통을 기념해 LG유플러스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스마트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갤럭시 노트10 5G의 성공적인 론칭을 바탕으로 하반기에도 5G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