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본사 (주)인에프앤씨 곽재혁 대표,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 획득으로 본사 경쟁력 높여
인기명 본사 (주)인에프앤씨 곽재혁 대표,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 획득으로 본사 경쟁력 높여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8.1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해물찜 브랜드 '인기명'을 운영하는 (주)인에프앤씨가 품질경영시스템 국제 표준인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인 ISO9001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되고 있을 때 부여된다. 인에프앤씨는 제조와 판매 체계가 국제 표준 요구사항과 고객 요구사항에 맞게 수행된다는 점을 인정받아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

인에프앤씨은 조개찜과 갈비찜을 합친 ‘조갈찜’과 샤브샤브에 갈비찜을 더한 ‘샤갈찜’ 등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이는 외식 브랜드 인기명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SBS ‘런닝맨’과 ‘외식하는 날’, KBS 2TV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 오늘저녁’ 등 다양한 매체에 이색 보양식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 스포츠서울 주관 소비자 선호도 1위 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회식 및 가족 외식, 데이트 장소로 인기를 얻어 연일 고객들이 몰리고 있음은 물론, 창업 문의도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 서울과 경기를 넘어 전국적으로 가맹사업을 확장, 평택과 천안에 이어 부산에 상륙해 35호점을 돌파했다.

인에프앤씨의 올 상반기 매출은 110억원을 달성해 꾸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ISO9001 인증 획득으로 해외사업 제의가 증가하면서 인기명의 해외 진출이 멀지 않았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다. 

인에프앤씨 곽재혁 대표는 “전 직원의 노력으로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이라는 성과를 이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국제규격에 따른 갈비 관련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 내용을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하면서 보다 수준 높은 음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와 더불어 고객과 가맹주, 본사 직원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올바른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분석해 경쟁력 있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지난 3월 준공한 식품 전문 연구소 R&D센터에서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 진출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