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휴대용 모니터 젠스크린 터치ㆍ콘솔지원 모델 출시
에이수스, 휴대용 모니터 젠스크린 터치ㆍ콘솔지원 모델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8.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휴대용 모니터 젠스크린 터치 MB16AMT
에이수스 휴대용 모니터 젠스크린 터치 MB16AMT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데이비드 후)는 향상된 휴대성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15.6인치 풀 HD기반의 휴대용 모니터 젠스크린 터치 MB16AMT와 콘솔을 지원하는 젠스크린 MB16AHP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MB16AMT와 MB16AHP은 9mm의 초슬림 바디와 0.9kg의 경량 무게를 갖춘 제품으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7800mA 배터리 내장으로 연결된 장치의 전력을 소모하지 않아 한번 충전으로 최대 4시간 까지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장소에 상관없이 듀얼 모니터 구성이 가능한 MB16AHP은 노트북 사용자들에겐 보다 높은 능률을 위한 추가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머들은 콘솔 및 휴대폰을 통한 게임 이용 시, 휴대용 모니터를 통해서 고품질의 싱글 및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MB16AMT은 사용자에게 보다 직관적이며 정확한 방법으로 콘텐츠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10포인트 멀티 터치 입력을 추가한 제품이며, 여기에 완벽한 Windows 10 호환성을 갖춘 터치스크린 모니터이다. 

특히 혁신적인 ASUS 전용 젠스크린 터치 모바일 앱과 연동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정확한 터치 맵핑을 통해 안드로이드 폰의 앱을 표시하고 제어할 수 있어 큰 화면으로써 향상된 능률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 출시하는 휴대용 모니터 젠스크린 터치 MB16AMT와 콘솔을 지원하는 젠스크린 MB16AHP은 높은 편의성을 기반으로 고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