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노리x아이배냇 콜라보 기획상품, 8월 19일부터 한정 출시
꼬꼬노리x아이배냇 콜라보 기획상품, 8월 19일부터 한정 출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8.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육아용품 ‘꼬꼬노리’가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배냇’과 콜라보 기획상품을 잼버스샵에서 온라인 단독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 콜라보 기획상품은 꼬꼬노리의 ‘머쉬룸베베스푼’과 아이배냇의 ‘떠먹는군시리즈(군고구마, 군고구마와 바나나)’ 상품을 ‘꼬꼬노리x아이배냇 콜라보 기획 세트(머쉬룸베베스푼+떠먹는군시리즈3종)’로 묶어, 보다 실용적인 가격 12,900원으로 8월 19일(월) 잼버스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꼬꼬노리x아이배냇 콜라보 기획상품인 ‘꼬꼬노리 머쉬룸베베스푼’은 아이가 손에 쥐기 쉬운 형태는 물론 엄마와 아이의 취향 저격 디자인으로, 보다 수월하게 자기주도이유식이 가능해 육아맘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꼬꼬노리 머쉬룸베베스푼’은 안전한 프리미엄 소재 플래티넘 실리콘을 사용해 열탕소독,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배냇 떠먹는군시리즈(군고구마/군고구마와 바나나)’는 고구마가 타지 않게 장시간 굽는 특허기술을 도입해 재료 특유의 풍미와 달콤한 맛을 끌어올린 뒤 곱게 갈아 만들었다.

‘떠먹는군시리즈’는 아이 간식만이 아닌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으며, 설탕, 색소, 보존료 등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아 아이에게 안전하게 먹일 수 있다. 또한 90g의 알맞은 내용량을 포장하여 한 번에 먹기 좋고, 휴대하기 편리한 포장방식으로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가방에 넣을 수 있다.

아울러 ‘꼬꼬노리’는 국내 생산 및 제작으로 믿고 아이에게 쥐여줄 수 있는 국내 육아용품 브랜드로서 이번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배냇’과의 콜라보 기획상품을 통해 대한민국 육아맘을 응원하고자 한다.

한편, 꼬꼬노리x아이배냇 콜라보 기획상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잼버스샵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