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법무법인들과 제휴…‘디지털 포렌식 및 법률 자문 서비스’ 개시
인섹시큐리티, 법무법인들과 제휴…‘디지털 포렌식 및 법률 자문 서비스’ 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8.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주요 법무법인들과의 제휴를 통해 디지털 포렌식 서비스는 물론 관련 소송이 필요할 경우 전문 법률 자문 서비스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포렌식 및 법률 자문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법무법인들과 제휴해 디지털 포렌식 분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인섹시큐리티는 법무법인들과 제휴해 디지털 포렌식 분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인섹시큐리티는 전문적인 디지털 포렌식 분석 및 테스트를 위한 ‘포렌식연구소(랩)’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전세계적으로 대표적인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을 국내에 가장 많이 공급하면서 공인교육센터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특히 최근 민사 및 형사 재판에 법적인 증거로 모바일 기기의 데이터 복구에 대한 ‘디지털포렌식’이 범죄 수사에서 주요 증거 확보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에서, 인섹시큐리티는 법무법인들과의 제휴를 통해 증거 추출뿐만 아니라, 추출된 디지털 데이터에 대하여 향후 민사 및 형사 사건에 법적 효력이 있는 디지털 증거물로서의 효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법률 자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자사의 디지털 포렌식 분석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점들을 함께 고민하고 이를 해결하고자 할 것이다. 이에 주요 법무법인들과의 제휴를 통해  폭넓은 디지털 포렌식 서비스 제공과 이와 관련한 소송이 필요할 경우 전문적인 법률 자문 서비스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해 나아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