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X, 오라클 패스트커넥트 통해 클라우드 제공 범위 확대
KINX, 오라클 패스트커넥트 통해 클라우드 제공 범위 확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08.1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케이아이엔엑스(KINX)는 오라클 패스트커넥트를 통해 오라클 클라우드로의 전용회선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KINX는 아시아태평양 리전의 오라클 패스트커넥트 네트워크 및 데이터센터 서비스 제공자로서, 유연하고 안정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성 역량을 바탕으로 오라클 클라우드로의 편리하고 효율적인 연결성을 제공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라클 사용자들은 아시아 내 로케이션부터 전 세계의 클라우드 데이터 및 어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주요 비즈니스 데이터 및 기능으로의 접근에 있어 한층 향상된 성능과 보다 강화된 통제성, 탄력성, 확장성 등을 누릴 수 있다.

KINX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멀티 클라우드에 특화된 클라우드 전용 플랫폼 ‘클라우드 허브’를 중심으로 글로벌 클라우드 사업자와의 협업을 이어가는 중이다. 총 6개사의 클라우드 전용회선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시장을 이끌고 있다. 오라클 패스트커넥트 서비스를 시작한 KINX는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선호도가 특히 높은 오라클 클라우드를 통해 클라우드 확장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KINX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성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컨설팅 및 솔루션 구현에 있어서도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요구사항 수집, 솔루션 설계, 물리적 구성, 네트워크 연결 및 솔루션 최적화 등 오라클 클라우드로 이전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시작 단계부터 끝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김지욱 KINX 공동대표는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오라클과의 협업을 통해 아태 지역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