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세상 편한 외환 이벤트 팩' 실시
KEB하나은행, '세상 편한 외환 이벤트 팩' 실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8.0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은 '세상 편한 외환 이벤트 팩'을 실시한다.
KEB하나은행은 '세상 편한 외환 이벤트 팩'을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손님의 외환거래 수요에 따른 맞춤형 이벤트 '세상 편한 외환 이벤트 팩(Pack)'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세상 편한 외환 이벤트 팩'은 환전, 해외송금, 외화적금 등 3가지 항목이 패키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세상 편한 환전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현찰을 환전하거나 선불식 다(多)통화 충전식 글로벌 페이 스마트 카드를 신규발급 후 충전하는 손님에게 최대 90% 환율우대 및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최대 200만 하나머니와 각종 경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 설렘' 해외송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올해 처음으로 KEB하나은행을 통해 미화 1천불 상당액 이상을 송금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매월 선착순 500명에게 1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유학생 및 해외체재자, 해외직접투자, 재외동포재산반출, 해외이주비, 해외부동산취득 등의 사유로 KEB하나은행을 외국환거래은행으로 신규 지정(타행에서의 변경 지정 포함)한 후 미화 1만불 상당액 이상을 송금하는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1등 LED마스크 (1명) ▲2등 황금복돼지 (5명) ▲행운상 5만 하나머니(1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손님의 해외여행 목적자금 마련을 위해 마련된 '건강한 여행스토리, 우리 어디 갈까?' 외화적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의 더와이드 외화적금과 스마트팝콘 외화적립예금을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신규 후, 6개월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하거나 10월말 잔액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인 손님들에게 추첨을 통해 미화 40불상당의 하나머니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글로벌 시대를 맞아 나날이 늘어나는 외환거래 손님들께 보다 큰 편리함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