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월드 IT쇼 2015' 전시관 개관
SK텔레콤, '월드 IT쇼 2015' 전시관 개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5.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장동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회장 등 참관
▲ 코엑스에서 27일 개최된 국내 최대 ICT전시회 『World IT Show 2015』에서 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왼쪽 두번째)과 장동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회장(왼쪽 네번째)이 SK텔레콤 전시관을 찾아 5G 경찰 로봇을 참관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K텔레콤(대표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ICT전시회 ‘World IT Show 2015’(이하 WIS 2015)에서 새로운 5G 네트워크 기술과 함께 미래의 일상 생활을 혁신할 다양한 플랫폼을 선보였다.

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장동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회장 등 주요 ICT 인사들은 전시장 개막과 함께 SK텔레콤의 전시관을 방문해 5G 기술을 적용한 로봇과 직접 악수를 하는 등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 SK텔레콤은 5G 기술과 다양한 상품ㆍ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연극배우와 개그맨들이 직접 서비스를 시연하는 코너를 마련해 관람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27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WIS 2015’에서는 ‘모든 것을 연결하라(Connect Everything)’를 주제로 선보이는 다양한 최신 네트워크 기기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 SK텔레콤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27일 개최된 국내 최대 ICT 전시회 『World IT Show 2015』에서 새로운 5G 네트워크 기술과 미래의 일상 생활을 혁신할 다양한 플랫폼을 선보였다. 5G 경찰 로봇이 통제요원의 수신호를 따라 인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