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텔라, 유닛808과 글로벌 E-commerce 인프라 구축 위한 전략적 제휴 계약 체결
베스텔라, 유닛808과 글로벌 E-commerce 인프라 구축 위한 전략적 제휴 계약 체결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7.3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리티 데이터 기반 플랫폼 AUTOSDAQ 내 커머스 분야 비즈니스 확장
베스텔라 정상수 대표(왼쪽)와 유닛808 안영신 대표(오른쪽)가 베스텔라 사무실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베스텔라 정상수 대표(왼쪽)와 유닛808 안영신 대표(오른쪽)가 베스텔라 사무실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모빌리티 데이터 기반의 블록체인 플랫폼 베스텔라 (대표 정상수)는 2019년 7월 31일(TBD) 유닛808 (대표 안영신)과 '글로벌 E-commerce 인프라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모빌리티 데이터를 활용한 솔루션 및 플랫폼의 개발/운영사 베스텔라는 하이퍼레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 AUTOSDAQ(오토스닥)이 런칭 예정이며 VES 토큰 기반의 상품 서비스 결제시스템을 추가로 구축하였다.

글로벌셀러 분야 1위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에서 운영하는 해외직구 전문 오픈마켓인 유닛808은 중국의 전자상거래 전문플랫폼 시프뉴스 등 다수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들과 계약하였으며 글로벌 E-commerce에서 사용하는 커머스 코인인 유닛코인을 발행하는 등 E-commerce 암호화폐 실사용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베스텔라는 이번 제휴계약을 통해 AUTOSDAQ에 유닛808 오픈 마켓의 모빌리티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암호화폐인 VES 토큰으로 결제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베스텔라 정상수 대표는 “유닛808과 글로벌 E-commerce 인프라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 계약의 체결을 통해 모빌리티 분야의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으로의 비즈니스 확장은 매우 큰 의미가 있으며, 이번 유닛808과의 협력을 통해 AUTOSDAQ이 암호화폐 기반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스텔라는 AUTOSDAQ을 통해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 공급 및 블록체인 기반 신규 비즈니스 모델 맞춤형 암호화폐 IEO를 진행할 사업자를 모집하여 관련 비즈니스의 확장에 힘쓰고 있다.

베스텔라는 다양한 모빌리티 데이터를 저장하고 활용하는 원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모빌리티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사로서 블록 체인 기반의 데이터 마켓 플랫폼 베스텔라를 구축해 데이터 제공자와 데이터 사용자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