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개방형 통합 인증 플랫폼 ‘원액세스’ 발표
라온시큐어, 개방형 통합 인증 플랫폼 ‘원액세스’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7.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연동 관리 통한 인증 시스템 도입 절차 간소화, 운영 관리, 구축 비용 절감
통합 인증 플랫폼 '원액세스(OneAccess)'
통합 인증 플랫폼 '원액세스(OneAccess)'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는 각종 인증 수단과 유연한 연동 및 확장성을 제공하는 인증게이트웨이 방식의 통합 인증 플랫폼 '원액세스(OneAccess)'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라온시큐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개방형 통합 인증 플랫폼 원액세스는 5가지 기능을 제공하며, 인증시스템들을 업무의 특성에 맞게 설정할 수 있어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인증게이트웨이, 표준 인증 API, SAML 2.0, OAuth 2.0, FIDO 1.0, FIDO 2.0 등 다양한 서비스의 장점을 모아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으로 제공해 관리적인 측면에서도 호환성 및 확장성을 높였다.

또한, 서비스 별로 파편화되어 있던 각각의 인증방식을 표준화 시켜줄 수 있는 것과 동시에 개별 인증 시스템 구축비 및 운영 관리로 인한 과도한 비용이 발생하는 문제점까지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차별화된 요소를 갖추게 됐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각기 다른 인증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기업들은 각각의 인터페이스를 표준화된 인증 체계로 구축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비용과 가용 인력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며 “기존의 단점들을 보완해줄 수 있는 개방형 통합 인증 플랫폼으로 새롭게 선보인 만큼 기업의 업무 생산성 및 고객 편의성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