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여름 시즌 맞이 '5GX 썸머 페스티벌' 시작
SK텔레콤, 여름 시즌 맞이 '5GX 썸머 페스티벌' 시작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7.2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서울 중구 SK텔레콤 T타워에서 SK텔레콤 홍보 모델들이 'SKT 5GX 썸머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24일 서울 중구 SK텔레콤 T타워에서 SK텔레콤 홍보 모델들이 'SKT 5GX 썸머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인 맞이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SKT 5GX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국내 대표 여름 피서지를 여러 테마의 비치로 구성해 SK텔레콤 고객만 누릴 수 있는 이색 체험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부산 해운대, 강원도 망상, 충남 대천, 제주 함덕 해수욕장 등 여름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5G 썸머 클러스터'에서 ‘5GX 쿨비치’를 운영한다. 

SK텔레콤은 ‘AR 동물원’ 서비스 런칭과 함께 8월 13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 ‘5GX 쿨파크’를 운영할 계획이다. SK텔레콤 고객들은 올림픽공원에서 AR 기술로 구현한 자이언트 캣, 비룡, 웰시코기, 알파카, 랫서팬더 등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다. ‘5GX 쿨파크’에는 5G 서비스 체험존과 여름 놀이기구도 운영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SK텔레콤 5GX 고객이라면 풍성한 제휴 혜택으로 각종 먹거리ㆍ볼거리ㆍ즐길거리를 누릴 수 있다. 우선 5GX 고객은 T멤버십을 이용해 8월 5일, 15일, 2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11번가, 쥬라기월드 특별전 1인 무료 입장권을, 25일에는 세븐일레븐, 파리바게뜨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방학을 맞이한 1020세대 고객을 위해 ‘무한 재미 0주행’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0한동’ 앱에서 네이버 웹툰, 해리포터: 마법사연합, POOQ&FLO 등 각 기간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다.

SK텔레콤 유영상 MNO사업부장은 “‘5GX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SK텔레콤 5GX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여름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썸머 클러스터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5G 클러스터'를 집중 조성해 고객 혜택 강화는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