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 오는 21일 게임 대회를 위한 예선전 시작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 오는 21일 게임 대회를 위한 예선전 시작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7.1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쉽 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본선 대회를 위한 사전 접수는 지난 14일까지 진행하였으며 예상보다 많은 팀의 참가자가 몰려 눈길을 끌고 있다. 본 대회를 위한 예선전은 오늘부터 20일(토요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쉽은 국제 대회 룰을 적용한 5vs5 토너먼트 드래프트 픽모드로 진행하며 소환사의 협곡에서 진행한다.

제너스PC는 2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받은 브랜드로 고사양의 컴퓨터 사양과 쾌적한 환경,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이번 게임대회에서는 8강에 진출한 팀 전원에게 롤 전용 스킨을 제공될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제너스PC방 관계자는 “이번 게임 대회를 통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하여 만족도를 올리고 각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많은 참가자가 몰린 만큼 본사와 각 가맹점주의 기대가 크다” 또한 “일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인 대회를 추진하여 각 지역 매장 매출 상승과 고객 확보에 노력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대회 개최와 함께 제너스PC는 게임대회 지원을 포함한 각 매장 상황에 맞는 맞춤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너스PC로 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주에게는 ‘창업만족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창업만족프로모션은 한정이벤트로 최신사양의 RTX2080으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함과 동시에 1,200만원 상당의 가맹비, 물류보증금, 교육비 100%면제,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외식사업팀, 마케팅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시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보다 정확한 내용은 제너스P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