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1인 소자본 창업아이템 더달달, 최소 자본으로 높은 매출 달성…성수기 전 가맹 문의 활발
요즘 뜨는 1인 소자본 창업아이템 더달달, 최소 자본으로 높은 매출 달성…성수기 전 가맹 문의 활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7.1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낮 기온이 33도를 육박함과 동시에 장마가 이어지는 등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창업 시장 내에서도 아이스크림을 365일 저렴하게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브랜드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업계 최초 최다 매장을 단기간 동안 220호점까지 오픈하며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더달달’은 가장 핫한 요즘 뜨는 체인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창업 전문가들은 “전문적인 상권분석을 통해 최소 투자금으로 최대 효율을 뽑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러한 점에서 남자1인소자본창업아이템 더달달은 동종업계 폐점률(30~50%) 대비 업계 유일 폐점률 15%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C급 상권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어, 올여름 핫한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최저 임금 상승과 경기 불황으로 인한 운영난이 심화하고 있는 요즘 같은 상황 속에서도 더달달은 실제 매장 매출과 폐점률까지 투명하게 공개하며 소액 창업 아이템 정보를 알고 싶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있다. 특히 타 아이스크림 할인점 브랜드와는 비교 불가한 안정성과 높은 매출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한여름이 되기 전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가맹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더달달은 전국 최대 규모의 유통망 시스템을 구축한 곳으로 단가 및 물류 걱정 없이 1일 1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각 가맹점은 바, 콘, 샌드 등의 350여 가지 아이스크림을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 홍보와 함께 꾸준히 매장에 손님이 방문할 수 있도록 지점 홍보도 본사에서 지원해 주고 있으며, 더달달 프렌차이즈 창업 진행 시 오픈 매장이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200만 원 상당의 스타트팩 창업을 지원한다. 스타트팩 창업 지원은 아이스크림 1,600개 지원 및 바구니 거치대, 4,000장의 전단지, 쿠폰, 광고, 스탠드형 냉장고, 에어풍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더달달의 대표적인 장점은 로열티와 월 납입금, 교육비, 재갱신 비용, 폐업 시 위약금 등을 일절 받지 않는다는 점이다. 또한 오픈 전 본사차원에서 교육과 매뉴얼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무인포스를 통해 인건비 걱정 없이 간편하게 매장 운영 가능해 주부창업아이템이나 여성창업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함께 간단한 방식으로 발주 및 계산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정 연령대 없이 누구나 창업 가능한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의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 같은 강점을 바탕으로 더달달은 전국 매장에서 높은 수익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해당 내용을 홈페이지에 100% 공개해 높은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와 함께 본사의 다양한 지원정책, 체계적인 시스템 등을 갖춘 남자1인소자본창업아이템 더달달은 1천만 원대에 창업을 진행할 수 있어 평균 6개월~1년 이내에 투자 비용 회수가 가능한 소규모 창업 아이템이다.

더달달 관계자는 “창업을 시작할 때부터 전문가가 1:1 컨설팅을 통해 안정적인 정착을 돕고 있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많은 이들이 남자 소자본 창업으로 더달달을 선택하고 있다”며 “본사에서는 아낌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정책을 통해 가맹과의 상생 원칙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운영이 간편하고 수익률이 높아 업종전환창업, 업종변경창업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며 “유망프렌차이즈 브랜드를 통한 안정적인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아이스크림 할인점 브랜드 더달달(The달달)에 대해 알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