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퀵 헬프 리워드 마일리지’ 프로그램 시작
LG전자, ‘퀵 헬프 리워드 마일리지’ 프로그램 시작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7.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에서 아이디어나 의견 제시할 때마다 마일리지로 보상
LG전자 모델들이 '퀵 헬프 리워드 마일리지'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모델들이 '퀵 헬프 리워드 마일리지'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9일부터 ‘퀵 헬프 리워드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이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퀵 헬프’ 앱에서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을 묻거나 의견을 내면 LG 콘텐츠 마켓에서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LG 스마트폰 사용자는 퀵헬프 앱에 접속해 회원 가입을 한 후 활동량에 따라 포인트를 받는다. 예를 들어 새로운 게시글을 쓰면 주제에 따라 5~10 포인트를 받고, 추천이나 댓글의 개수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받는다.

또 관리자로부터 베스트 게시물로 선정되면 10 포인트가 추가되며 매월 게시글, 댓글을 많이 다는 고객 5명을 추천왕/채택왕으로 선정해 각각 2천 포인트씩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LG 스마트폰 자체 진단 앱 ‘스마트닥터’를 사용할 때 ▲퀵 헬프 FAQ를 읽을 때 ▲ 1:1톡 상담 후 만족도 평가를 할 때도 특별 포인트를 제공한다.

LG전자 정재웅 MC품질경영담당은 “철저히 고객 관점에서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