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고객 데이터 관리 플랫폼 발표
세일즈포스, 고객 데이터 관리 플랫폼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7.08 14: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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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세일즈포스가 8일 차세대 고객 360 서비스와 함께 고객 데이터 관리 플랫폼(CDP)을 발표했다.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자사 고객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취합하고, 이를 바탕으로 보다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이 가능하게 되었다. 고객 360은 기존의 획일화된 CDP 개념을 탈피하여 B2C 레벨의 방대한 양의 고객 데이터를 클라우드에서 관리하고, 이 데이터를 곧바로 마케팅 활동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브렛 테일러 세일즈포스 제품 총괄 사장은 “고객의 만족을 얻기 위해선 보다 일관된 경험 제공이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자사의 고객을 한눈에 들여 볼 수 있는 능력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며, 이를 통해 고객의 충성도 또한 확보할 수 있다. 세일즈포스는 고객 360을 통해 지속적으로 플랫폼을 확장하고 기업이 자사 고객에 대한 데이터 통합과 개인화된 인게이지먼트 관리가 B2C 데이터 스케일로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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