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엑슨투, 빅데이터ㆍ머신러닝 등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사업 협력
베스핀글로벌-엑슨투, 빅데이터ㆍ머신러닝 등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사업 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7.0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십 체결
베스핀글로벌과 엑슨투의 관계자들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과 엑슨투의 관계자들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엑슨투(대표 이경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빅데이터 머신러닝 솔루션 전문기업인 엑슨투는 2014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국내 엔터프라이즈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시각화 솔루션을 비롯해서, 빅데이터 플랫폼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클라우드 솔루션과 머신러닝 기술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양사는 베스핀글로벌의 빅데이터 시각화 영역 및 머신러닝 데이터 분석 영역에 공동으로 비즈니스 대응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고,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 상에 빅데이터와 머신러닝 등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술과 솔루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엑슨투의 이경진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협약을 바탕으로 해당 분야의 국내시장 확대를 지속 강화하는 한편 엑슨투의 전문기술을 통하여 고객향 가치를 제공하는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의 베스핀코리아부문 강종호 전무는 “엑슨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의 클라우드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