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무료zone’ 상시 운영
T스토어 북스, '무료zone’ 상시 운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5.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만원 상당 다양한 콘텐츠 무료 감상

[아이티비즈]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무료Zone 오픈했다. ‘T스토어 북스 무료Zone’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약 200여권의 도서를 대여 형태로 무료 제공하는 서비스다.

▲ 무료Zone 이벤트

이번 서비스는 독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기간 제한 없이 상시 운영될 뿐 아니라 상품 종류를 주기적으로 교체해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무료Zone에 공개될 전자책은 소장으로 구매할 경우, 50만원이 넘는 규모로 전자책 업계 최고 수준의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T스토어 북스 측은 무료Zone의 콘텐츠를 판타지 및 로맨스 소설 중심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T스토어 북스의 이용자는 ▲판타지 소설 베스트셀러 1부 전권 무료 ▲인기 판타지 무협소설 최대 3권 무료 ▲로맨스 소설 베스트셀러 1권 무료 ▲판타지 무협소설 베스트 1권 무료 ▲인기 웹소설 베스트 작품 매주 10회 무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로써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이용자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T스토어 북스 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판타지 소설 <메디컬 환생>이나 인기 무협소설 <천마본기>, <최강마졸> 등의 작품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