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왕좌의 귀환”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샹떼PC방, 1금융 신한+기업은행 창업 대출 프랜차이즈론 지원
“PC방 왕좌의 귀환”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샹떼PC방, 1금융 신한+기업은행 창업 대출 프랜차이즈론 지원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7.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워진 폭염 만큼이나 창업 시장도 뜨거운 열기를 띠고 있다. 유망 창업아이템, 인기 창업 아이템 등 돈이 벌리는 창업 아이템을 찾아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취업’이 아닌 ‘창업’에 몰리고 있다. 특히 예비창업자 사이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창업 아이템은 단연 ‘PC방 창업’을 꼽을 수 있다.

하지만 PC방 창업도 대표적인 시설업으로 분류되기에 PC방 창업 비용 또한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10년 이상의 PC방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PC방 프랜차이즈 기업 샹떼 PC방이 창업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1금융권과의 업무협력을 통해 적극적인 대출을 돕고 있다. 타사의 경우 1금융 한 개의 은행과 진행을 하는데 샹떼 PC방은 오랜 운영과 탄탄한 본사의 재무 상태가 뒷받침되어 신한은행은 물론 기업은행을 통한 프랜차이즈론을 지원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평가 또한 정확한 평가에 의해 진행이 되는데 가맹점 수, 가맹점 증가율, 매출액, 기업신용도, 안전한 자금 운용 등 다양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특히 신한은행의 경우 일반적인 1금융권 일반 대출과는 차별화된 내용으로 PC방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피시방 창업을 준비할 때 개인 창업이 아닌 전문 PC방 프랜차이즈 업체와 진행을 할 때 좋은 점이라 하며, 개인 신용도와 함께 본사 신용도 함께 담보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지원받을 수 있는 금액의 폭도 큰 폭으로 증가한다. 

10년 이상의 PC방 브랜드를 운영 한 샹떼 PC방은 위와 같은 기준에 적합. 탄탄한 기업임을 인정받아 1금융권인 신한은행과 기업은행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창업주들에게 저금리 안정 대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PC방 왕좌라 불리는 샹떼 PC방은 매월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가맹점에 한해 다양한 창업 혜택과 독보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점주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샹떼 PC방의 자세한 상담과 창업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