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엠엔, APAC 애드테크 라이징 스타 부문 최종 후보 선정
티피엠엔, APAC 애드테크 라이징 스타 부문 최종 후보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7.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피엠엔이 애드테크 라이징 스타 부문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티피엠엔이 애드테크 라이징 스타 부문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티피엠엔(TPMN)이 익스체인지와이어가 주관하는 '더 와이어즈 APAC 2019(The Wires APAC 2019)' 행사에서 애드테크 라이징 스타(Ad-tech Rising star)부문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익스체인지와이어(Exchangewire)는 세계적인 애드테크 기업 전문 매거진으로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기술, 프로그래매틱 광고, 애드테크 관련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진행된 더 와이어즈 APAC 2019 행사에서는 아시아,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내에서 능력을 보여준 애드테크, 마테크 업체를 대상으로 심사위원단을 통해 선정했다.

최종 발표는 지난 6월 25일 싱가폴 마리나 베이에서 개최된 ATS 싱가폴에서 진행되었다. 애드테크 라이징 스타 부문뿐만 아니라 올해의 애드테크 기업인,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데이터 활용 마케팅 캠페인, 베스트 광고 상품 및 서비스, 마케팅 기술 솔루션, 올해의 베스트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상을 진행했다.

티피엠엔 박도현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국제적인 시상식에서 티피엠엔이 최종 후보에 선정됐다”면서 “기본에 충실한 최고의 모바일 광고 애드테크로서 클라이언트와 마케터들의 성공을 함께 이뤄 나가기 위해 하반기에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