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 업데이트 2’ 발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 업데이트 2’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7.0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croStrategy HyperIntelligence for Office
오피스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하이퍼인텔리전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MSTR, 지사장 양천금)는 4일 자사의 분석 플랫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에 새로운 기능과 제품을 추가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 업데이트 2’를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 업데이트 2(MicroStrategy 2019 Update 2)는 기업 전반의 모든 사용자들이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활용하고, 협업 방식을 혁신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플랫폼으로 하이퍼인텔리전스의 적용 범위를 확장하여 기업 내 분석 문화를 활성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 업데이트 2는 기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19’ 플랫폼의 기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특히, 플랫폼의 하이퍼인텔리전스 제품 적용 범위를 확장하여 웹 브라우징을 강화하고, iOS 및 안드로이드에 직관적인 인텔리전스를 빠르게 제공하며, 아웃룩 이메일에 문맥 기반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태블로, 파워 BI, 클릭과 같이 기존에 사용하던 BI 툴을 통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해주며, 기업 내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TO 겸 선임 부사장인 팀 랭은 "우리는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통해 기업에서 데이터 분석의 활용을 전사적으로 확산할 수 있다”면서 “고객들이 고유한 분석 경험을 얻고 비즈니스를 위한 상호연결성 및 생산성을 더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