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마진거래소 BTCKR ‘비티씨케이알’, 글로벌 시장에서 점진적 성장
암호화폐 마진거래소 BTCKR ‘비티씨케이알’, 글로벌 시장에서 점진적 성장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7.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암호화폐 마진 거래소가 등장하고 있지만, 플랫폼 운영 미숙에 따른 불안정한 서비스에 대한 불만과 운영 주체에 대한 신뢰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회사들이 많다.

한 전문가는 “암호화폐 거래소가 운영되는 상황을 제대로 파악하고, 통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잘 구축되지 않아 피해사례가 많은 것으로 예측된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는 신규 마진거래소의 경우 주의 및 경고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군소거래소 난립 중에도, 지난 5월 본격적으로 마진거래소 서비스를 시작한 '비티씨케이알 BTCKR'의 탄탄한 배경이 마진거래 유저들 사이에서 빅 이슈다.

BTC 차이나 그룹 BTCKR은 지난 5월 론칭한 마진거래소로, 전 세계 유저 유입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높은 유동성을 유지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트코인(교역) 거래소 플랫폼 서비스사이자, 오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 중인 ‘비트코인 차이나 그룹(BTC china)’이 '비티씨케이알 BTCKR'이라는 도메인으로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것이다.

비트코인 차이나 그룹 측은 “비트코인의 대세 하락 시장 이후 전 세계 비트코인 매매 유저들의 전폭적인 의견을 반영하여 '비티씨케이알 BTCKR' 암호화폐 마진거래 거래소 서비스 사업에 총력을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혼란스러운 시장 환경 속에서 BTCKR은 풍부한 경험과 자본을 뒷받침하며, 마진거래소 서비스 시작 소식을 알려 전 세계 마진거래 유저들에게 환호를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출처조차 없는 신규 마진 거래소들과는 확연히 다른 운영 신뢰로 격차를 보이며 성공적 연착륙을 향하고 있다.

BTCKR 관계자는 “암호화폐 레버리지, 옵션거래가 가능한 마진거래소 특징상 플랫폼사의 서비스도 중요하지만, 서비스의 질 만큼이나 서비스 기반이 튼튼해야 안정정인 마진거래소 운영이 가능하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