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아카마이코리아, 이경준 신임 대표 선임
[인사] 아카마이코리아, 이경준 신임 대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7.0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준 아카마이코리아 사장
이경준 아카마이코리아 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카마이코리아가 이경준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경준 대표는 아카마이코리아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CDN(Content Delivery Network) 및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기업으로서 리더십을 강화하고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엣지 플랫폼의 혁신 기술을 업계에 널리 알리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경준 대표는 25년 이상 글로벌 IT 기업에서 시스템 엔지니어, SI(System Integration), 클라우드 보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아온 IT 전문가다. 2015년 아카마이코리아에 합류한 후 4년간 미디어 및 통신사 사업부, 삼성그룹 및 하이테크 비즈니스 사업부를 총괄했다. 

아카마이코리아에 합류하기 전에는 한국IBM에서 약 16년 동안 전자, 전기 산업 고객사를 대상으로 영업을 담당했다. 특히 삼성그룹 전자계열, LG그룹 전자계열, SK 하이닉스, LS 그룹 등 국내 대기업과의 협업을 성사시켰다. 한국IBM 이전에는 한국후지쯔에서 약 8년간 포스코를 포함한 제조 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시스템 엔지니어 및 프로젝트 매니저로 재직했다. 

이경준 대표는 “아카마이코리아 임직원들과 함께 한국 시장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엣지 플랫폼의 혁신 기술을 통해 전 고객에게 맞춤화된 디지털 경험을 빠르고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