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전 이용자 대상 몰디브 여행 상품권 이벤트
케이블TV VOD, 전 이용자 대상 몰디브 여행 상품권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5.22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케이블TV VOD(대표 최정우)가 22일부터 전국의 케이블TV VOD 이용자들에게 1천만원 상당의 몰디브 여행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벤트 경품(럭셔리 몰디브 여행)

케이블TV VOD는 6월 21일까지 케이블TV에서 유료 VOD를 시청하는 전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몰디브 여행 상품권(1명) ▲괌 여행 상품권(2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7일에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블TV에서 기간 내에 유료 VOD를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케이블TV VOD는 국내 유료방송 사업자 중 가장 많은 17만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원하는 콘텐츠를 손쉽게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최신 인기 VOD 콘텐츠를 무조건 100원에 제공하는 ‘무조건 100원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VOD를 감상하면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여러 번 시청할 경우 응모횟수도 늘어나기 때문에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케이블TV VOD는 누구나 부담 없이 VOD를 체험하고 동시에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케이블TV VOD의 장점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최정우 케이블TV VOD 대표는 “케이블TV는 국내 최다 가입자를 보유한 유료방송 플랫폼으로서 빠르게 성장하는 VOD 시장을 이끌어나가고 있다”며, “모든 케이블TV VOD 이용자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VOD하면 케이블TV’라는 인식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