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제13기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하나금융그룹, ‘제13기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6.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대식에서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가운데 정장 차림)이 스마트 홍보대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발대식에서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가운데 정장 차림)이 스마트 홍보대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28일 KEB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제13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의 발대식을 갖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지난 2012년 시작된 금융권 최초 그룹차원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행복한 금융’ 실현을 위한 하나금융그룹의 다양한 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그룹 브랜드 홍보 및 Z세대와의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한다.

최종 선발된 50명의 ‘제13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들’은 오는 8월말까지 ▲국내ㆍ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기획 및 실천 ▲그룹 브랜드 홍보 CF 제작 ▲오프라인 홍보 캠페인 기획 ▲관계사 탐방 및 CEO와의 대화 ▲새로운 금융 아이디어 제안 ▲그룹 임직원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활동기간 중 소정의 활동비와 봉사활동 확인서가 지급되며 우수활동 팀에는 장학금과 상장도 수여된다. 또한 활동 수료 예정자 전원에게 하나금융그룹 진출 또는 진출 예정 국가에서의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과 현지 탐방 기회도 제공된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이날 발대식에서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라며 “이번 홍보대사 활동으로 ‘행복한 금융’을 실천하고 널리 전하는 소통과 나눔의 장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