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갤럭시 VS' 출시
슈나이더일렉트릭,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갤럭시 VS'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6.2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 컴퓨팅 및 소규모 데이터 센터에 적합
슈나이더일렉트릭 UPS '갤럭시 VS'
슈나이더일렉트릭 UPS '갤럭시 VS'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대표 김경록)이 모듈형 3상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UPS)인 ‘갤럭시 VS(Galaxy VS)’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IT 시설을 포함해 상업 및 산업 시설의 중요 전력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효율적이고 구축이 용이한 UPS 다. 갤럭시 VS는 컴팩트하고 유연한 설계를 갖췄으며, 공간과 접근이 중요한 엣지 컴퓨팅과 소규모 데이터센터의 독특한 요구 사항을 해결해준다.

최대 99%의 효율성을 갖췄으며, 리튬 이온 배터리를 통해 배터리 수명을 두 배로 늘려 TCO (총 소유 비용)의 경우 업계에서 가장 높은 효율성을 갖췄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3상 제품 라인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인 크리스토퍼 톰슨은 “인상적 TCO와 가용성을 갖춘 갤럭시 VS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기술적으로 우수한 솔루션이다. 이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신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여러 현대화 과제를 해결해주기 때문이다”면서 “최신 UPS는 하이브리드 에코시스템에서 쉽게 구축할 수 있는 혁신적 솔루션이 필요한 엣지 및 클라우드 고객을 위해 올바른 균형을 맞춰준다. 컴팩트한 모듈형 설계의 슈나이더일렉트릭 갤럭시 VS는 사용자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주고, 기존 UPS에 비해 좁은 공간에서 더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