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이노베이션데이 서울 2019에서 마스터팩트 기중차단기 선보인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이노베이션데이 서울 2019에서 마스터팩트 기중차단기 선보인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6.2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하고 지속가능한 배전 시스템 구축 가능
마스터팩트 기중차단기
마스터팩트 기중차단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대표 김경록)은 차세대 배전 제품 마스터팩트 MTZ(MasterPact MTZ)를 내달 4일 열리는 ‘이노베이션 데이 서울2019’에서 선보인다. 

슈나이더일렉트릭 마스터팩트 MTZ는 안전성, 신뢰성, 효율성, 지속가능성, 연결성을 높여 큰 가치를 선사하는 에코스트럭처 파워의 일부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개방적이고 상호 운용 가능한 사물인터넷(IoT) 시대를 위해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성 요구에 맞춰 조정할 수 있는 미래 대비형 기중 차단기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은 1987년부터 기중차단기의 표준을 정립해왔으며, 마스터팩트 M 개발을 시작으로 마스터팩트 NT/NW 등 제품을 선보여왔다. 마스터팩트 시리즈에 포함된 모든 제품은 최첨단 기능을 통합하면서 전력 가동 시간과 과부하, 단락 및 절연 결함 보호에 있어 최상의 제품으로 평가 받았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김경록 대표는 "에코스트럭처 파워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차세대 배전 솔루션인 마스터팩트 MTZ를 이노베이션 데이 서울 2019에 선보이게 됐다. 이 솔루션은 현재와 미래 IoT에 연결되고,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할 뿐 아니라 기존과 새로운 제어 체계의 간편한 통합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