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데이터 패브릭 혁신으로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리더십 강화
넷앱, 데이터 패브릭 혁신으로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리더십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6.2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넷앱코리아(대표 김백수)는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클라우드를 도입 및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 및 서비스를 대거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발표를 통해 넷앱은 완벽한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경험을 진정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됐다. 넷앱 HCI에서 넷앱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를 사용하며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영구 스토리지로 확장이 가능해 고객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원하는 방식대로 관리ㆍ사용ㆍ결제할 수 있다.

퍼블릭 클라우드는 업계의 모든 리더가 따라야 하는 IT의 새로운 표준이 됐다. 이제는 사용자가 클라우드에서 누리고 있는 혜택과 경험을 온프레미스에서도 제공해야 한다. 조직은 클라우드 활용과 IT 현대화를 통해 데이터 중심의 혁신을 강화해야만 완벽한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를 구현하고 비즈니스의 모든 부분에 클라우드의 잠재력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자체 데이터 패브릭 전략을 가진 넷앱만이 어떤 클라우드 환경에서든 동일한 경험을 제공해 고객이 비즈니스에 맞는 고유의 데이터 패브릭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요소들을 충족시킬 수 있다.

넷앱 조지 쿠리안 CEO는 “조직이 IT 리소스에 투자하고 이를 소비하는 방식은 계속 진화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는 사실상 IT 아키텍처의 표준이 됐다. 넷앱은 수년간 데이터 패브릭 전략을 준비해 왔다.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제공업체와의 긴밀한 파트너십,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에서 오랫동안 유지해온 리더십, 그리고 쿠버네티스 및 고급 데이터 서비스 기반의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환경을 구현하는 등의 획기적인 데이터 접근 방식은 IT 시장의 중대한 이정표가 됐다. 이는 고객이 IT 혁신을 주도하고 수년 내에 더 큰 변화를 이룰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