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실종아동 보호·지원 공로로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케이블TV VOD, 실종아동 보호·지원 공로로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5.2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종 아동 찾기 캠패인’ 통해 실종아동찾기 앞장서

[아이티비즈] 케이블TV VOD(대표 최정우)가 20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교보생명빌딩에서 열린 '실종아동 등의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정 10주년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케이블TV VOD는 지난 해 5월 실종아동찾기협회와 실종아동찾기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케이블TV VOD 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을 실시하며 실종아동찾기에 앞장서 왔다. 케이블TV VOD는 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을 통해 실종아동영상을 제작지원하고, 케이블TV VOD 광고시스템을 이용하여 전국 케이블TV 시청자들에게 실종 아동에 대한 인상 착의 및 연락처를 안내해 왔다.

케이블TV VOD는 국내 최대인 1500만 가입자수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최정우 케이블TV VOD 대표이사는 “매년 2만건 이상의 아동 실종 사건이 발생하고 있으며, 아예 찾지 못하는 실종 아동은 5년 전에 비해 10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며, “케이블TV VOD는 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을 통해 이런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왔으며 앞으로도 사회의 다양한 곳에 빛을 비출 수 있는 선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