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대비 ‘전산회계2급’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올라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대비 ‘전산회계2급’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올라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6.2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EBS 에듀윌 전산회계2급 이론편+실무/기출편’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전산회계2급 부문 6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외에도 에듀윌 전산세무1급 교재 또한 전산세무1급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산세무1급 교재는 2016년 2월부터 현재까지 총 34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결과로, 전산세무회계 분야의 압도적인 수험생 선호도를 기록 중이다.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대비 수험서는 이론편과 실무/기출편으로 구성됐다. 이론편은 철저한 기출분석과 정리된 이론으로 중요내용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실무/기출편은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 유형으로 난이도별, 단계별로 수록해 반복연습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교재 구매자에게 △기초회계 특강 △기출해설 특강 △빈출유형 특강 등을 제공해 빠른 이해와 학습을 돕는다. 여기에 이론 시험 필수유형, 계정과목별 분개 유형 등이 담긴 ‘빈출유형 노트’와 2주 합격 플래너 등도 수록됐다.

현재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을 통해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교재 구매 시 빈출분개노트 290선, 초보수험생 전용 ‘회계, 세무 합격필독서’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