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네트웍스, 클라우드 보안 신제품 ‘프리즈마 스위트’ 출시
팔로알토네트웍스, 클라우드 보안 신제품 ‘프리즈마 스위트’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6.2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션 두카 팔로알토네트웍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보안책임자(CSO)가 발표하고 있다.
션 두카 팔로알토네트웍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보안책임자(CSO)가 발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팔로알토네트웍스는 고객들의 보다 안전한 디지털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제품군 프리즈마(Prisma) 스위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프리즈마 스위트는 팔로알토네트웍스가 그간 클라우드 보안 영역에서 다져온 온 기술력이 집약된 새로운 포트폴리오로서, 전세계 9,000여 곳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보유한 팔로알토네트웍스는 프리즈마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규모의 클라우드 보안 비즈니스 기반을 마련했다.

션 두카 팔로알토네트웍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보안책임자(CSO)는 “클라우드 보안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중요한 필수 조건 중 하나이다. 인수 및 전략 투자를 통한 신제품 및 기존의 주력 제품들을 통합 아키텍처 상에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은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 가시성과 지속적인 클라우드 보안 정책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제로 트러스트 구축에서부터 거버넌스 및 컴플라이언스, 클라우드 선제 방어 등 다양한 활용 사례를 통해 클라우드 여정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는 보안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프리즈마 스위트는 접근 제어, 데이터 보호, 애플리케이션 안전성 보장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설계된 제품군으로, △프리즈마 액세스(Prisma Access) △프리즈마 퍼블릭 클라우드(Prisma Public Cloud) △프리즈마 SaaS(Prisma SaaS ) △VM시리즈(VM-Series) 등 4가지 구성요소로 이루어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