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솔리드 엣지 2020 버전 발표
지멘스, 솔리드 엣지 2020 버전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6.1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강현실 기능 추가로 향상된 설계 시각화 및 협업 강화
지멘스 솔리드 엣지 2020 증강현실
지멘스 솔리드 엣지 2020 증강현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는 최신 버전의 솔리드 엣지 소프트웨어 2020(Solid Edge Software 2020)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버전에서는 중소 제조사의 제품 개발 및 제조 공정 가속화를 실현하도록 돕는 다양한 기능 개선이 이뤄졌다. 솔리드 엣지 2020은 증강현실, 확장된 검증 도구, 모델 기반 정의, 2D 네스팅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 협업을 강화하고 설계부터 제조까지의 프로세스를 완전히 디지털화할 수 있는 차세대 기술을 제공한다.

스테판 아이슬링거 크로네스AG 정보관리-컴퓨터지원설계(IM-CAD) 부 총괄은 “AR/VR 기반의 설계를 솔리드 엣지 2020과 공유하면 거의 모든 작업 수행 방식을 바꿀 수 있게 된다. 이는 완벽한 게임 체인저로서, 설계 개선뿐 아니라 우리 고객과 엔지니어 간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존 밀러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의 메인스트림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은 "솔리드 엣지 포트폴리오의 최신 업데이트는 중소 제조업체들이 전체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엔드투엔드로 디지털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지멘스는 저렴하고 손쉬운 고급 툴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고객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 납품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