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동원대학교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사업 착수
토마토시스템, 동원대학교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사업 착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6.1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마토시스템은 동원대학교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을 착수했다.
토마토시스템은 동원대학교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을 착수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동원대학교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하고 본격적인 구축에 들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동원대학교의 비전 달성을 위해 노후화된 기존시스템을 개선하고 유연성과 확장성을 갖는 미래형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업무 표준화 및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성과 편의성이 극대화된 시스템을 구축할 전략이다.

사업의 범위는 입시업무의 웹 표준 전환을 포함하여 학사행정, 일반행정 등의 통합정보시스템 구축과 인프라 도입, 시스템 연계 등이 포함된다.

통합성과 연계성이 부족한 현행시스템의 문제로 전면 개편이 필요했던 동원대학교는, 업무의 효율적 통합을 위한 ‘프로세스 개선 및 표준화’를 적용하게 된다. 특히 기존 시스템의 엑티브엑스(ActiveX)를 제거하고 웹 표준으로 구성하여 스마트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통합관점의 시스템을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동원대 관계자는 “학교 업무 및 환경에 대해 완벽하게 이해하고, 안정적인 사업 수행이 가능한 토마토시스템과 함께 하게 됐다"며 “이번 사업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인터페이스와 풍부한 정보서비스를 통해 업무시간 단축과 업무 효율성 증대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마토시스템 이상돈 대표는 “이번 사업이 원활하게 수행되도록 전력을 다하며, 동원대학교의 비전과 중장기 발전전략 지원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