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제조 이노베이션 포럼 2019’ 내달 4일 개최
SAS코리아, ‘제조 이노베이션 포럼 2019’ 내달 4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6.1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S 제조 이노베이션 포럼 2019
SAS 제조 이노베이션 포럼 2019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S코리아)가 대한산업공학회와 함께 오는 7월 4일 국내 제조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SAS 제조 이노베이션 포럼 2019’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SAS 제조 이노베이션 포럼에서는 미국, 독일, 일본 및 국내 제조산업의 고객사례를 통해 ▲글로벌 B2B 업계의 예측 자산 유지보수 ▲제품 품질 및 투자수익(ROI) 개선 ▲수요 예측을 통한 생산/판매 플래닝 ▲실시간 품질 예측을 통한 공정제어 최적화 사례 등을 공유한다. 이와 함께 AI와 머신러닝(ML) 기술이 적용된 ‘제조 산업을 위한 SAS IoT 분석 플랫폼(SAS Analytics for IoT)’ 솔루션을 이용한 생산성 증대와 비용 절감 방안을 소개한다.

SAS 아시아태평양 지역 제조산업 분석 전문가 최병욱 이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제조 기업들은 제조 프로세스와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해야 한다”며, “SAS의 AIㆍML 기반 분석 플랫폼은 예측을 통해 품질과 공정상의 문제를 사전에 인지하고, 데이터 통합 및 자동화 과정까지 분석 라이프사이클 전체를 실시간으로 지원한다. SAS는 최적화 모델의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기업 고객이 제조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AS 제조 이노베이션 포럼 2019에서는 코니카 미놀타를 비롯하여 볼보 트럭, 지멘스 헬시니어스, 미쓰비시중공업 등 다양한 산업의 글로벌 기업 혁신 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