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 YES24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 YES24 베스트셀러 1위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6.1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에서 공인중개사 핵심요약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같은 기간 해당 분야의 베스트셀러 2위로는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핵심요약집’ 교재가 차지하게 되면서 2년연속 합격자 수 1위에 빛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의 학습 콘텐츠 선호도를 판매량으로 입증하게 됐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 교재 시리즈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을 압축하여 수록한 요약집이다. 

해당 교재 시리즈들은 기본서&문제집 교재와 함께 마무리 복습용 교재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최근 5개년 기출의 1차 232개/ 2차 224개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출 차수와 최빈출 포인트를 표시해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빠르게 핵심만 정리해, 중요한 내용을 반복해서 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여기에 이론 학습 후, 빈출지문 ox문제, 실전 기출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하여 핵심이론을 완벽하게 체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학습자들은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학습전략까지 꼼꼼히 수립이 가능하다.

본 교재는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과의 연계학습 또한 가능하므로 요점정리와 핵심 파악이 잘 안되거나, 단기간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라면 본 교재로 부족한 부분까지 보충 학습이 가능하다.

교재 내부에는 맞춤형 학습 플래너가 수록되어 있다. 6주/30일/셀프 플랜 등 시간이 부족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도 원하는 학습 기간과 목표 설정으로 더욱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이나 YES24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