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 전 영업점 확대 실시
KEB하나은행,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 전 영업점 확대 실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6.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카드 발급 취업준비생 손님들에 GS25상품권 1만원 증정
KEB하나은행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를 전 영업점으로 확대 실시한다.
KEB하나은행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를 전 영업점으로 확대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즉시발급 서비스를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최근까지 전국 52개 지역 고용센터 인근 소재의 영업점에서만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발급이 가능했지만, 취업 준비생 손님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발급 가능점을 전 영업점으로 확대했다.

이로써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된 손님들은 전국 750개 KEB하나은행 영업망을 통해 손쉽고 간편하게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게 됐다. 오는 7월 31일까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는 손님에겐 “GS25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금융권 최초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에 가입하고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를 적립, 손님들께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의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취업준비생 손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행복동반자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