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대출액 500억 돌파”…BF펀드 ‘Summer Holiday 이벤트’ 개최
“누적 대출액 500억 돌파”…BF펀드 ‘Summer Holiday 이벤트’ 개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6.1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F펀드(비에프펀드)가 누적 대출액 500억(올해 6월 기준) 돌파를 기념해 ‘Summer Holi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Summer Holiday 이벤트’는 BF펀드에 이벤트 기간 중 투자로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총 26명을 선발하는 프로모션으로 1등 대상 수상자에는 100만원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지급한다.

수상자는 이벤트 참여자 중 투자후기 작성, 투자자 소개캠페인 등의 평가 항목으로 점수화하여 점수가 높은 순으로 선발되며, 상품으로 제공되는 국민관광상품권은 BF펀드와 500억 투자협약을 체결한 코리아트래블즈에서 발행한 것으로 전국여행사, 백화점, 호텔, 아울렛, 마트, 외식 등 다가오는 휴가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BF펀드 이지성 대표는 “’P2P금융의 투자 보수주의’의 투자철학을 원칙으로 하여 담보대출 투자상품 등 안전자산 중심의 상품 제공, 법인 및 전문투자자 중심의 탄탄한 투자고객 기반, 부실을 원천 차단하는 심사체계, 20년 이상 삼성에서 근무한 Head 조직 등이 경쟁사와 차별화된 핵심경쟁력이자 성장의 키드라이브(Key-Driver)”라고 전했다.

한편, BF펀드는 창립 2년차이자만 업계순위 15위(`19.5월말 대출잔액 기준)를 기록하며 P2P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으로 19년 6월 기준 대출잔고 263억로 작년 말 대비 2배 이상의 성과를 이끌어 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