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2019 서울국제도서전서 무료 영어ㆍ일본어 강연회 개최
시원스쿨, 2019 서울국제도서전서 무료 영어ㆍ일본어 강연회 개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6.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국내 출판 최대 축제인 ‘2019 서울국제도서전’에 참여해 무료 외국어 강연회를 개최한다. 해당 강연회에는 수강생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시원스쿨 대표 인기 강사 시원스쿨의 최서아 강사와 아야카 강사와의 특별한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최서아 강사의 강연회는 오는 20일, 22일에 시원스쿨 부스에서 열린다. 토익 입문자 및 토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토익 외에도 토익스피킹, 오픽 모두 만점을 받은 최 강사의 노하우로 수험생의 스타일에 맞는 시험을 찾아주고 학습비법을 전수한다. 

아야카 강사의 강연회는 오는 22일에 시원스쿨 부스에서 열린다. 일본어 네이티브 강사인 아야카 강사에게 일본 여행 진짜 ‘꿀팁’과 원하는 대로 말할 수 있는 일본어 회화의 비법을 들을 수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인기 강사를 직접 만나 영어, 일본어 학습에 대한 조언을 얻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라며 “시원스쿨이 서울국제도서전에 첫 참여하는 만큼 알찬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들여 강연회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현재 시원스쿨 사이트에서는 최서아 강사와 네이티브 일본어 아야카 강사의 강연회를 참여할 수 있는 사전 참여 신청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강연회 사전 신청 시 도서전 입장권, 에코백, 여행 메뉴판 등 총 5종의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시원스쿨랩 사이트와 일본어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