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2019 R2’ 출시…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 사이에 디지털 스레드 강화
‘앤시스 2019 R2’ 출시…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 사이에 디지털 스레드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6.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통신 기기의 RF 디센스(RF Desense) 분석
무선 통신 기기의 RF 디센스(RF Desense) 분석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앤시스가 10일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 ‘앤시스 2019 R2’를 출시했다.

‘앤시스 2019 R2’는 ‘퍼베이시브 시뮬레이션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능하게 하여 고객의 혁신을 가속화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앤시스 매커니컬’의 사용자 경험이 혁신적으로 개선되었으며 복잡한 전자 장치의 시뮬레이션을 더욱 단순화했고, 새로운 ‘앤시스 플루언트’ 워크플로우는 지저분한 형상의 메싱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보완되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모든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앤시스의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통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제품 개발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함께 협력할 수 있으며 생산 기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앤시스 2019 R2’는 최근 그란타 인수에 따라 구조 분석을 위한 새로운 재료정보관리 기능이 포함되었다. 이를 통해 앤시스 시뮬레이션 솔루션은 협업, 승인 및 검증을 가속화함으로써 모든 작업 간에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스레드를 생성한다.

동적 주행 조건에서 스마트 자동차 헤드라이트의 성능을 가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광학 시뮬레이션 솔루션 ‘앤시스 SPEOS’는 이번 ‘앤시스 2019 R2’에서 더욱 직관적이고 포괄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앤시스 다중물리 환경에 더욱 쉬운 접근이 가능해졌다.

앤시스의 전자, 유체, 기계 사업을 책임지는 쉐인 엠스윌러 부사장은 “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으며, 기업은 시뮬레이션을 도입, 활용함으로써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여 이전보다 더 빠른 속도로 고객들에게 최첨단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